SOOJONG JUICE

수종주스

수종주스는 ‘특별한 일을 하는 평범한 사람들의 주스’라는 컨셉을 가진, 직장인과 여성을 타겟으로 한 역삼동에 있는 해독주스 브랜드입니다. 창업가의 이름에서 따온 수종주스라는 브랜드명은, 실제 그가 해독주스를 먹고 건강을 회복한 경험담이 담겨있는 이름으로 그만큼 소비자의 건강을 지키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가 담겨있습니다. 또한 오렌지 컬러가 돋보이는 로고에도 실제 수종씨의 얼굴을 캐릭터로 넣어, 보다 친근감 있게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주스 패키지 디자인에는 ‘회식한 다음날’, ‘엄마 쟤 흙먹어’ 등과 같은 재미있는 문구로 즐거움을 주고자 했으며, 실제 직장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를 스티커로 만들어 배포하였습니다.

 

인테리어 컨셉은 런던의 한 지하철이 모티브이며, 실제 런던의 지하철에서 자주 볼 수 있는 타일과 실버 스틸 소재를 주로 사용하였습니다. 또한 신선한 재료를 강조하기 위해 과감히 오픈 키친을 만들었고, 제철 재료를 실제 눈으로 확인할 수 있게 플라스틱 과일바구니를 설치한 것이 특징입니다. 매장 벽에 설치된 포스터는 지하철 광고판으로 많이 쓰이는 실버 프레임 소재를 사용하여 통일감을 주었습니다.

Soojong Juice is a brand selling detoxifying juice having a concept of juice for ordinary people who do special things. It targets busy workers and is built with the experiences of the founder Kim Soo Jong, who has actually recovered his health by detoxifying juice. We have used and reflected his face in the logo as a character and added fun elements by applying witty words which arouse workers' sympathy as juice names.

 

We also have done the interior design of Soojong Juice. We used white tiles and steel materials a lot under the concept of subway in London and also used a frame which is actually used as a billboard in subway.

Brand Strategy

Brand Identity

Package Design

Interior Design

  • White Facebook Icon
  • White Blogger Icon
  • White Instagram Icon
  • White Twitter Icon
  • White Pinterest Icon

© 2019 EGGPLANT FACTORY. All rights reserved.